복합기에 팩스기능 추가 요청 > 직원전용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직원전용게시판

복합기에 팩스기능 추가 요청

게시글 작성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박다윤
  • 작성일 20-10-27 16:00
  • 조회수 86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기존에 팩스 수신을 겸하고 있던 삼성 복합기에서 용지 걸림으로 인해 팩스 확인이 늦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 종이가 자주 걸려 오류로 인해 복사용지를 추가로 사용하게되어 종이낭비가 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복합기에 팩스 라인을 연결하여 업무에 지장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