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에 팩스기능 추가 요청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박다윤
- 작성일 20-10-27 16:00
- 조회수 86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기존에 팩스 수신을 겸하고 있던 삼성 복합기에서 용지 걸림으로 인해 팩스 확인이 늦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또 종이가 자주 걸려 오류로 인해 복사용지를 추가로 사용하게되어 종이낭비가 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복합기에 팩스 라인을 연결하여 업무에 지장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