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증 변경 요청 > 직원전용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직원전용게시판

직원증 변경 요청

게시글 작성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오벼리
  • 작성일 15-02-26 10:16
  • 조회수 78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직원증이 좀 약한 편인 것 같아요.

직접 인쇄된 용지를 코팅해서 사용하다보니

활동하다보면 물에 젖고, 오염도 쉽게 됩니다.

그리고 목에 거는 줄이 쉽게 끊어져 교체도 자주하게 되는 등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른 기관의 명찰을 보면 플라스틱에 인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유지하기 쉽고, 오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직원증 재질을 좀 변경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