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팀]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 종료✅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금강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일 26-06-23 12:59
- 조회수 1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
![]()
![]()
![]()
![]()
🧡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 종료 🧡
지난 6월 23일, 금강종합사회복지관 야외무대 일대에서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 내 마음의 일기예보 스티커 붙이기
✍️ 나에게 보내는 편지 작성하기
📢 다(多)가치, 안심건강케어V 사업 안내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자신의 마음 상태를 돌아보고, 스스로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버텨온 나에게 고맙다.”
“앞으로도 잘 살아가자.”
짧은 문장이지만 그 안에는 각자의 삶과 시간이 담겨 있었으며, 참여자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가 캠페인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