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팀]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 종료✅ > 복지관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이야기

[사례관리팀]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 종료✅

게시글 작성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금강종합사회복지관
  • 작성일 26-06-23 12:59
  • 조회수 1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0baba1c1ce547582b2a2e2a2dc814e89_1782187516_0893.png
0baba1c1ce547582b2a2e2a2dc814e89_1782187516_4357.png
0baba1c1ce547582b2a2e2a2dc814e89_1782187516_8739.png
0baba1c1ce547582b2a2e2a2dc814e89_1782187517_3291.png
0baba1c1ce547582b2a2e2a2dc814e89_1782187517_7467.png
 

🧡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 종료 🧡

지난 6월 23일, 금강종합사회복지관 야외무대 일대에서 「우리동네 정신건강지킴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 내 마음의 일기예보 스티커 붙이기
✍️ 나에게 보내는 편지 작성하기
📢 다(多)가치, 안심건강케어V 사업 안내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자신의 마음 상태를 돌아보고, 스스로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버텨온 나에게 고맙다.”
“앞으로도 잘 살아가자.”

짧은 문장이지만 그 안에는 각자의 삶과 시간이 담겨 있었으며, 참여자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가 캠페인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