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냉온수기 물 교체하기가 번거롭습니다. > 직원전용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직원전용게시판

1층 냉온수기 물 교체하기가 번거롭습니다.

게시글 작성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임보람
  • 작성일 16-03-03 15:21
  • 조회수 89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복지관 이용하시는 분들이 편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1층에도 냉온수기가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층은 정수기라서 편한데, 1층 냉온수기는 물을 계속 교체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물 소모량도 많아서 자주 교체해줘야하는데 직원의 대부분은 여자인데 물통을 들어올려

냉온수기에 꽂는 일은 좀 어렵습니다.

그리고 냉온수기보다는 정수기가 깨끗하게 정화된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분들께도

좋을 것 같아서 건의드립니다.

1층 냉온수기를 정수기로 바꿔주시면 안될까요?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