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위한 시설이 부족합니다..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정혜진
- 작성일 16-05-12 11:10
- 조회수 75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복지관에서 연간 진행되는 크고 작은 교육은 수도 없이 많은데, 교육실로 기능 할수 있는 공간은
부족합니다.
교육의 진행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인쇄물이나 칠판을 이용하기보다는 교육영상, 교육PPT등을 이용해서
교육하는 강사님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고정식 빔이 갖춰진 공간은 다목적실 뿐, 사회교육실, 1층 프로그램실 등에는 인쇄물로 교육할 수 밖에
없습니다.
2개 공간 모두에 빔설치가 어렵다면, 사회교육실만이라도 우선 적으로 빔이 설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