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마음 놓고 나가고 싶어요.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서정민
- 작성일 17-03-16 11:33
- 조회수 113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사례관리팀에 있다보니 하루에 적어도 2가구 이상 방문하는 날이 흔한데요..
제가 여자이다 보니 상담을 나가야 하는 대상자가 남성일 경우에는 혼자 나가게 되는 날은
걱정이 앞서게 되요..
남자분을 만나야 할 때는 직원들과 시간을 맞춰 함께 방문하기도 하지만.. 다들 바쁘게
일하시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상담에 매번 같이 나가달라고 말씀드리는 것도
어렵습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기관차원에서 업무조정을 해주시면 좋겠어요..
-
이전글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