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마음 놓고 나가고 싶어요. > 직원전용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직원전용게시판

상담을 마음 놓고 나가고 싶어요.

게시글 작성정보

profile_image
  • 작성자 서정민
  • 작성일 17-03-16 11:33
  • 조회수 113
  • 댓글수 1

게시글 본문

사례관리팀에 있다보니 하루에 적어도 2가구 이상 방문하는 날이 흔한데요..

제가 여자이다 보니 상담을 나가야 하는 대상자가 남성일 경우에는 혼자 나가게 되는 날은

걱정이 앞서게 되요..

남자분을 만나야 할 때는 직원들과 시간을 맞춰 함께 방문하기도 하지만.. 다들 바쁘게

일하시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상담에 매번 같이 나가달라고 말씀드리는 것도

어렵습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기관차원에서 업무조정을 해주시면 좋겠어요.. 

관련사이트